마스터즈 【NPB】04월23일 지바롯데 세이부 일본프로야구 일본야구 스포츠분석
컨텐츠 정보
- 486 조회
- 목록
본문
●지바롯데 : 세이부
04월 22일 18:00 수요일
치바 롯데는 타네이치 아츠키를 선발로 내세운다. 직전 닛폰햄전에서는 5.1이닝 7실점으로 크게 무너졌지만, 세이부 상대로는 과거 좋은 흐름을 이어간 바 있어 반등 가능성이 있다. 다만 기복 있는 투구 패턴은 여전히 불안 요소다.
세이부는 시즌 2승 무실점의 기록을 유지 중인 스가이 신야가 선발 등판한다. 최근 오릭스전에서도 6.2이닝 무실점 호투를 펼치며 상승세를 타고 있다. 특히 치바 롯데가 좌완 상대로 약점을 보이는 팀이기에, 이번 매치업에서도 강점을 이어갈 가능성이 있다.
두 팀의 불펜 경쟁에서는 치바 롯데가 근소하게 앞선다. 직전 경기에서 이시카와 슈타의 뒤를 이은 불펜진이 5이닝을 완벽하게 틀어막으며 단단함을 보여줬고, 마무리 마스다 나오야의 안정감도 돋보였다. 반면, 세이부는 마무리 타이라 카이마가 10회말 실점을 허용하며 아쉬움을 남겼고, 실책성 플레이도 발목을 잡았다.
타격에서는 치바 롯데가 근소한 우위를 점한다. 전날 경기에서 적은 찬스 속에서도 승부처에서 점수를 만들어냈고, 사요나라 안타를 기록한 나카가와 쇼고가 기세를 이었다. 반면 세이부는 1회 이후 단 1안타에 그치는 극심한 타격 침체를 겪으며 고전했다. 원정에서 좀처럼 살아나지 못하는 세이부 타선은 이번 경기에서도 타격감 회복이 쉽지 않아 보인다.
총평
양 팀 모두 타선의 부진이 뚜렷한 가운데, 결국 경기는 불펜과 집중력에서 승부가 갈릴 전망이다. 세이부는 스가이의 호투 가능성이 변수지만, 원정 타격의 침묵과 뒷문 불안이 발목을 잡을 수 있다. 홈 불펜의 안정감이 돋보이는 치바 롯데 마린스가 신승을 거둘 가능성이 높다.
●상대전 특징
-
●부상자
-
● 베팅 제안
3:2 치바 롯데 승리
승1패 : 1
핸디 : 세이부 승리
언더 오버 : 언더
SUM : 홀
관련자료
-
이전
-
다음